• 2023. 9. 28.

    by. 미스터뤼이

    YG 베이비몬스터 9월 복귀 결국 무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의 9월 복귀가 결국 무산되었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블랙핑크와 함께 K팝을 선도하는 YG의 새로운 주력 걸그룹으로 기대를 받았습니다.

    베이비몬스터는 한국, 태국, 일본의 멤버로 구성되어 다국적 매력을 지니며, 한국어를 비롯한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다재다능한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활약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데뷔 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와 영상 조회수를 빠르게 늘려 화제를 모았으며, 주요 외신에서도 그들을 다뤄 "K팝 장르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9월의 정식 데뷔는 어려워진 상황입니다. 내부에서는 '9월에는 데뷔한다'는 예상이 있었지만, 현재로서는 관련된 프로모션 일정이 없는 상태입니다. 베이비몬스터는 이미 데뷔 멤버 구성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으며, 양현석 프로듀서가 9월 데뷔를 예상했으나 그 이후로 활동을 미루고 YG 총괄 프로듀서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양현석 프로듀서는 아직 재판이 완료되지 않았지만 업계 활동을 재개하며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일정을 밀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가 9월을 넘어서게 될 가능성이 높아졌으며, 정식 데뷔 시기는 앞으로의 상황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양현석 프로듀서의 재판 결과와 활동 재개에 따라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일정이 조율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